삼성전자 비정규직도 삼성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불가능하다.

2015. 6. 13. 10:46


많은 지잡대.인서울에들은 대기업 취업을 원한다.



근대 대기업 이름이 찍힌 통장내역을 원하는건지.실제 대기업에 종사한다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대기업이 아닌 경우가 허다하다.


삼성리빙플라자에서 냉장고 팔고 드럼세탁기 팔면 삼성맨이냐?


U플러스 직영점에서 핸드폰 파는 폰팔이가 LG다니냐?


말을 해봐라!


SK브로드밴드에서 사은품 공세는 하는 대리점 다시면서 한국 10대 대기업인 SK다니는 인재냐?ㅋㅋㅋㅋ



폰팔이와 삼성맨



그나마 현대자동차 생산직 공돌이가 현대자동차 다닌다면 이해가 간다.ㅋㅋㅋㅋㅋ 근대 실제 2차.3차 협력업체 다니는 놈들도 직장 물어보면 죄다 현대 다닌데~ㅋㅋㅋㅋ


마치 삼성맨 라이벌인 현대 다니는것 처럼~ㅋㅋㅋㅋㅋㅋ





근대 골때리는건 세상 돌아가는거 모르는 친구들이나 부모들은 그걸 또 속아서~ㅋㅋㅋ 내 친구 삼성맨있는데~~ 하면서 소문 퍼뜨리고 다닌다 갸 진짜 잘나간다~ㅋㅋㅋㅋ




비정규직 정규직




하긴 내 친구 친구에 정신나간년 있는데 갸는 공기업 비정규직인 어디가서 말할때 공기업 다닌다고 말함.ㅋㅋㅋㅋㅋ 실제 정체는 공기업에 파견하는 인력업체에서 돌리는 딱깔이중 하나인데.


웃긴던 지가 좀 열심히 하면 공기업 정규직으로 전환된다고 생각함.ㅋㅋㅋㅋ




이구...정신 챙겨라.




떡녀 일벌백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