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ㅋㅋㅋ 공기업 인력파견업체의 진실

2015. 6. 14. 10: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XXX 공기업 채용


전문대졸 이상

용도 단정한자

28세 이하

컴퓨터 활용능력자 우대

월 150+@

차비지원



위 스펙은 흔한 공기업 채용 공고다~ㅋㅋㅋㅋㅋ 알바몬 같은 인큐르트 사이트에 많지.그리고 넌 여기에 지원을 하지 이것을 합격하면 넌 공기업을 다니게 되고.부모님께 공기업 다닌다고 하면.


"아무 잘난 내 새끼~XX엄마한테 자랑하러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애미에 그 자식이지~ㅋㅋㅋㅋㅋ



신의 직장 공기업



그리고 합격해서 공기업 비정규직으로 들어가면.커피타고 타자나 치고 복사나 한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목에 걸리 사원증에 나는 공기업을 다니는 스마트인재인 신의 직장 공기업 사원이다!!!





친구들 만나고 남자만나서 "무슨일 하냐고 물어보면"



"저 XX공기업 다녀요"


"우와~ 대박 1등 신부감"



정규직과 비정규직




공기업 비정규직 2년차 이제 그녀를 파견한 공기업 인력파견업체는 딴 곳으로 그녀를 소싱한다.그녀는 말하지.



"근대 정말 제가 일 잘하면 공기업 정규직 되는거죠?"


"그럼 사회적으로 요즘 정규직 전환하려는 움직임이 보여"



그녀는 또 다른 공기업으로 2년 동안 다시 파견다닌다.




공기업 인력파견업체




그렇게 또 2년이 흐르고 그녀의 월급은 항상 200만원 이하다.그리고 정규직이 되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


2년이 흐르고 다시 공기업 인력파견업체를 그녀를 소환한다.




"이번엔 광주에 혁신도시가 생기는데 거기에서 2년동안 일해"


"ㅆㅂ 내가 서울사는데 광주로 파견을 가라고.안해 ㅆㅃ"




2015/06/13 - [일벌백계] - 삼성전자 비정규직도 삼성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불가능하다.


떡녀 일벌백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