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털링 거품! 뻔한 잉글리쉬프리미엄 스털링 맨시티 이적료

2015. 6. 20. 02:53

와!


진짜 EPL이적시장 미처다...ㅋㅋㅋ



뻥글랜드 스털링 맨시티 700억 제안 거절!



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음만 나온다.


만수르가 700억 짜리 유니폼 팔이를 영입할 정도로 요즘에 사업이 잘되나? ㅋㅋㅋ



스털링 거품




현실적으로 스털링이 EPL에서 주전 꿰 찰 수 있는 팀은 유로파권에서 토트넘,리버풀 정도가 끝이다.


솔까 첼시랑 맨시티가면 그냥 반 벤치라고 할 수 있고,그냥 스페어고.맨유나 아스날에서도 주전 장담 못하는 주전인데.리버풀은 1000억에 팔아먹을라 하네~ㅋㅋㅋ





진짜 잉글리쉬프리미엄이 대단하긴 대단한가 보다~ㅋ


리버풀이 작년 영입시장에서 똥푼거 스털링으로 한탕할려고 하네~ㅋㅋㅋㅋ


스털링 이적료




스털링 거품도 문제지만 멘탈을 봐라.


스털링이 첼시나 맨시티 가면 시나리오 뻔하다.


초반에 비싼돈 주고 질렀으니 우선 로테이션에 놓는데 이것이 수아레즈형이란 뛰면서 본것도 있겠다. 자아도취 월클모드 시전하다.전반전 끝나고 교체되고.인터뷰 하겠지



" 맨시티에서 행복하지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녀 일벌백계